i n v i t a t i o n 

 안녕하세요? @Eruis입니다.

이번 달에도 어김없이 티스토리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트시려는 이주민분들을 위한 초대장 배포 이벤트를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달 티스토리 초대장 수는 총 10장입니다.


건전한 블로그 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중점적으로 확인하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선정 제외 대상


 하나  신청 이메일 주소가 무의미하거나 패턴을 가지고 있을 경우...

보통 스팸 유저들을 살펴보변, E-mail 주소가 무의미한 알파벳의 반복이나 숫자 주소인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메일 주소는 가감없이 스팸성 유저로 판단하여,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예) wasd1004@sectiong.com, 0123210@sectiong.com ...


또한, 비슷한 이메일 주소로 여러 건에 신청글이 접수되었을 때도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예) qkqh1001@section.com, qkqh1002@section.com, qkqh1003@section.com ...


 둘  동일 IP에서 여러 건의 신청글이 발견될 경우...

이건 실제로 초대장 배포 이벤트를 개최했을 때, 당할 뻔한 수법이여서 더욱 중점적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바로 동일 IP에서 다른 이메일 주소를 여러 개 뿌리는 방법입니다.


티스토리는 관리창을 통해 덧글과 방명록 게시자의 IP를 숨김 없이 모두 공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덧글 관리 창에 표시되는 IP들을 대조해보고 여러 건의 다른 이메일 주소로 신청을 한 경우, 그 IP에서 신청된 글들은 모두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반대로 이번엔 신뢰감을 주어 선정에 더욱 더 유리해지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선정 우선권 대상


 하나  이전에 운영했던 블로그(사이트) 주소를 덧붙여라

다른 곳에서 꼭! 이전을 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희망이 되는 포인트입니다.


이전에 운영하셨던 블로그나 사이트 주소를 링크해주세요! 좋은 내용으로 이루어진 웹 페이지를 운영하셨던 분들에게 그 자리에서 바로 초대장을 드리고 있습니다.


 둘  경험이 없다면 진솔함으로!

처음 블로그를 개설하시려는 분들에겐 첫번째 팁이 다소 좌절적일 수 밖에 없었을 겁니다.

하지만, 아직 이릅니다! 진솔하게 블로그에 담고 싶은 내용들을 설명해주셨다면 이메일 주소 달랑 던져주고 가신 분보단 월등히 더 먼저 초대장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내용들로 완전 무장해 무사히 티스토리에 잠입한 스패머들을 위해 사후관리도 하고 있습니다.

사후 관리 제도

 하나  2일 내에 사용(가입)하지 않은 초대장은 반환

티스토리에서는 초대 후에도 가입(블로그 개설)을 하지 않은 회원에 대해서 초대권을 회수(무효)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초대장을 받은 후, 2일 이내에 가입하지 않은 분들은 당장 초대장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회수하오니 참고바랍니다.


 둘  초대된 계정으로 개설된 블로그들도 언제든지 확인 가능.

블로그를 하나 만들었다고 안심하는 스패머들! 한 번 더 남았습니다!

티스토리에서는 초대된 계정으로 만들어진 블로그들을 초대장을 준 회원에 한 해 모두 정리해놓고, 간편하게 블로그를 순회 / 신고할 수 있습니다.


수상한 블로그들은 무조건 신고 대상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신청은 봇(프로그램)에 의한 신청을 차단하기 위해 구글 문서를 이용해서만 받고 있습니다. 댓글을 통한 신청은 여러분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받지 않으며, 타 게시글에 신청하시는 경우 사전 통보없이 댓글 삭제가 됩니다.




댓글